나의 추억 작품 글 모음/나의 자작 일기글

올 가을에는...

행복사 2011. 9. 7. 16:09

 

 

올 가을에는...

 

 

사랑하는 당신!

올해에도 변함 없이 가을이

저 모퉁이에서 다가 오나 봅니다

 

올 가을에는

사랑하는 당신이랑

어디론가 떠나고 가을 여행을

떠나고 싶은 나의 마음이랍니다

 

가을은

누군가가 그리워지는

그리움이 더해지는 계절이기에...

나에게는 사색을 하고 싶고

어디론가 여행을 하고 싶은

그리움이 있는 계절인가 봅니다

 

이번 가을에는

외로움도 그리움도 모두 떨쳐 버리고

내가 좋아하는 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당신과 함께 사색하는 계절로 만들고 싶어요

 

오늘도

갑천변에 피어 있는 코스모스가

실 바람에도 살랑 살랑 나부끼는 모습에

가을이 저 만치에서 나를 부르는것 같아요

 

매일 매일 반복된 생활이

때로는 힘겨울때도 있지만...

중년의 삶을 살아 가면서

힘들때보다 더 행복한 시간이 있기에

주어진 오늘의 삶에 최선을 다 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려 노력 하지요

 

중년의 힘든 삶을 살아가는

당신과 나의 삶이 힘겨울때...

 

때로는

외롭고 그리움이 밀려올때면

 

주말이 아니더라도 언제 시간이 나면

사랑하는 당신이랑 함께 거닐면서

사랑의 꽃내음 향기에 파 묻히고 싶고

플라타라스 숲길을 드라이브 하면서

잠시나마 사색하는 시간을 만들고 싶어요

 

오늘도

맑고 드 높은 푸른 창공은

더 없이 높아만 보이고...

청명한 하늘아래

뭉게 구름 두둥실 떠오르는 모습들이

마치 수채화 그림을 그려 놓은듯

아름다운 한폭의 그림같군요

 

사랑하는 당신!

이 풍요로운 올 가을에는

모든 사람들이 여유로움속에

마음만이라도 풍요롭고 서로 사랑하며

모두가 행복한 삶이 되기를 기원해 본다

 

올 가을에는

사랑하는 당신에게도

행복과 축복이 가득한 사랑이기를 바라며...

 

사랑하는 마음으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 가을을 고운 사랑으로 채워지기를 바란다

 

 

2011.9            

  

 

 

'나의 추억 작품 글 모음 > 나의 자작 일기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을 맞이하여..  (0) 2011.09.08
아내와 애인..  (0) 2011.09.07
내 사랑 당신/첫 사랑 기념일  (0) 2011.09.06
즐거운 주말 아침에-  (0) 2011.09.03
이런 것이 사랑인가봐요  (0) 2011.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