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추억 작품 글 모음/나의 자작 일기글

사랑하는 당신에게

행복사 2011. 8. 31. 08:06

 

 

 

사랑하는 당신에게

 

사랑하는 당신에게

진정한 마음으로 몇자 적어 봅니다

 

나는 오르지 진정한 마음으로

당신을 만났고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당신을 진정한 마음으로 사랑합니다

 

당신은 언제나

지혜롭고 어여쁜 마음을 가진

진정으로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사랑에는 여러가지 으미가 있지만

사랑을 하다 보니 당신에 대한 사랑에

집착도 생기고 애착도 생기나 봅니다

 

내 마음은 그렇치 않는데

때로는 당신에게

마음의 상처를 주는 말을 할때면

당신과 종종 싸우기도 하였지만...

내가 당신을 더 사랑한 까닭인 것 같습니다

 

내 마음은 그렇지가 않은데 말입니다

당신이 보고 싶고 또 그리운데

당신에 대한 사랑 집착이 원인인 것 같습니다

 

당신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데...

내 진정한 마음은

당신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넓은 아량으로 안아 주고

나의 아픈 상처까지 안아 주는

아름다운 마음에 나는 당신을 더욱 사랑합니다

 

당신이 너무 보고 싶고 그리워하는

내 마음은 당신의 깊은 마음에

어떻게 비길 수가 있겠습니까?

 

당신이 아끼는 마음만큼

당신에게 진정한 마음으로 한 없이

사랑하는 당신에게 달려 갈려 합니다

사랑해요

당신만을.......

 

2011.9.4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